MY MENU

모산학술연구소

제목

한국국학진흥원 2021년 기탁자의 날 (2021.10.20)

작성자
모산학술재단
작성일
2021.12.14
첨부파일0
조회수
595
내용

2021년 10월 20일(수) 11시, 한국국학진흥원 중강당에서 2021년 기탁자의 날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기탁자의 날은 매년 가을, 전년도에 자료를 기탁해 주신 기탁자 분들을 모시고 개최하는 행사입니다. 또한 각 문중에서 소중히 간직하고 계시던 각종 목판, 고문서 등의 자료를 기탁하여 주신 것을 기념하고, 감사드리는 마음에서 기탁자 분들을 한국국학진흥원에 모셔 국학자료보관증서와 기념패를 드리고 있습니다. (*기탁: 소유권은 원 소유자인 기탁자에게 그대로 보장하고 한국국학진흥원은 관리권과 연구기능만 수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종섭 한국국학진흥원장의은 인삿말을 통해 2020년 지난 해 소중하게 간직해 오신 선조의 유산을 본원에 맡겨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렸습니다. 인사말 이후에는 기탁문중 및 자료 소개가 있었습니다. 이어 국학자료보관증서와 감사패를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 분 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해드렸으며, 정종섭 원장과 짧게나마 환담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습니다.

(한국국학진흥원 제공)


봉고정사와 모산학술재단 기탁증서는 심원필 교수가 참석하여 수령하였습니다.




(사진) 정종섭 한국국학진흥원장으로부터 기탁증서를 받고 있는 심원필 교수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